반도건설은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2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4월 분양을 앞두고 지난 22일 분양 홍보관에서 이 아파트 홍보모델 위촉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일반인 홍보모델은 인근 지역 주민인 민락동 이기환씨와 신곡동 김정은씨, 호원동 강임희씨, 서울 도봉구 창동 김보람씨 등 4명이다.이들 홍보모델은 4월 분양을 앞두고 지역주민들과 연계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벌이고 상품에 대한 주민의견도 전달하게 된다.
이번에 공급되는 의정부 민락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의정부 민락2지구 B10블록에 지하 1층~지상 30층 10개동, 전 가구 남향위주의 전용면적 78~84㎡ 중소형 939가구로 구성된다.
단지 앞에 BRT정류장(도봉산역~민락2지구)이 위치해 의정부 내는 물론 서울을 약15분 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민락2지구를 지나는 국도 3호선 우회도로가 작년말 개통됐고 구리~포천고속도로(신북IC~민락IC~남구리IC 2017년 개통예정)까지 이어지는 진입로에 위치해 교통 여건이 개선될 전망이다.
민락2지구 민간아파트 중 녹지공원 접근성도 뛰어나다. 동쪽으로 근린공원 및 민락2지구 체육공원이 가깝다. 또한 민락천 호수가 인접해 호수조망이 가능하다.
이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 마트가 인접해 있고, 단지 바로 앞에 중, 고등학교 등이 위치해 교육 여건도 우수한 편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