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 10’라인은파운데이션, 비비크림, 컨실러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전 제품 모두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등의 3중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특히 바닐라코만의 ‘커버 10 퍼포먼스 시스템’이 피부 진정 및 톤 개선, 보습 등의 스킨케어 기능은 물론 커버력, 지속력, 밀착력 등 10가지 기능이 최상의 시너지를 발휘해 완벽한 베이스 커버를 완성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커버 10 퍼펙트 파운데이션 SPF30 PA++’은 높은 지속력을 지닌 커버 텍스처로 화사하면서 깨끗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파운데이션이다. 또한 모공과 잔주름, 피부결점 등의 피부 고민을 깨끗하게 커버해주며 밀리거나 답답하지 않게 표현 가능하다. 홋수는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는 BE10,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하는 BP15, 건강한 피부를 연출하는 BE 20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커버 10 퍼펙트 비비 SPF50+PA+++’는 불균일한 피부톤과 피부결점을 커버해주는 비비크림으로, 크리미한 텍스처가 번들거림과 다크닝없이 화사한 피부로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커버 10 퍼펙트 컨실러 SPF30 PA++’는 타고난 피부인 듯 감쪽같이 커버해주는 컨실러로, 내용물에 최적화 된 팁을 이용해 매끄러운 발림성으로 무결점 피부를 완성한다.
한편, 바닐라코는 ‘커버 10’라인의 출시를 기념해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인 이벤트를 진행된다. ‘커버10 퍼펙트 파운데이션’이나 ‘커버10 퍼펙트 비비’를 구매하면 ‘커버10 퍼펙트 컨실러’를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로 내달 12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바닐라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