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남성들이 자신감을 높이기 위해 구슬을 박는 ‘해바라기’ 수술 등을 받았던 때가 있었다. 이러한 방법은 극단적으로 남성의 굵기와 자신감을 한 번에 높여주어 일부 남성들 사이에서 상당한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수술 방법이 생각보다 위험하고, 수술 전후에 따르는 고통도 상당하다는 부담감 때문에 크게 보편화된 방법은 아니다. 또 삽입하는 물질 자체에 대한 안전성도 제대로 확보되지 않은 경우가 많아 수술을 자제할 것이 당부되기도 했다.


이와 달리, 최근에는 간단한 비수술적 주사확대술을 이용해 조루증 해결과 귀두확대, 음경확대 효과까지 동시에 볼 수 있는 방법이 나와 있어 남성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귀두확대 전용 필러인 ‘쥬비덤 귀두확대 시술’도 그중 하나다. 쥬비덤은 미용분야 전문 제약사인 엘러간에서 제조되는 HA(히알루론산)필러로, 미국 FDA승인을 획득한 필러 제품이다.

히알루론산은 피부 내 탄력을 유지하는 성분으로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것으로, 이를 이용한 쥬비덤 귀두확대는 주사기 속에 들어 있어 안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모양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술은 국소마취 후 10분 내외로 진행되어 통증 없이 진행된다. 쥬비덤을 귀두의 피하 층에 주입하는 방식으로 간단하며, 부차적으로 민감한 귀두 상단부위 표피 점막 층에 주입하면 인체조직의 일부로 동화되게 된다.

시술 후에는 그 즉시 귀두 둘레가 1.3~2cm 정도가, 귀두 면적은 40% 정도나 확대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수술을 받지 않고 간단한 주사로 진행되면서도 그 효과가 매우 뛰어나며, 부가적으로 귀두의 예민감를 조절하여 조루방지 및 다양한 모양의 귀두성형도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종로 늘푸른비뇨기과 최준호 원장은 “쥬비덤 귀두확대 수술은 평균 40%정도 확대가 가능하며, 주입하는 약물의 양으로 모양과 크기를 조절할 수 있다”고 설명하며, “시술 후에는 귀두의 돌출된 관상부가 질 벽을 자극하므로 여성 파트너의 성감 증가 및 남성의 자신감 개선에 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다만 시술 후 모양은 시술자가 주사기 주입을 하면서 만들어 나가는 방식이기 때문에, 말 그대로 전문적인 시술 노하우를 가진 의료진 시술이 필수다.

최준호 원장은 “실제 시술 후 모양이 울퉁불퉁해지거나 자연스럽지 않은 모양으로 재시술을 받는 경우도 있다. 따라서 병원 선택 시에는 시술 전후 사진을 체크해 보고, 숙련된 노하우를 가진 의료진을 통해 진료를 받을 것을 권장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통상 쥬비덤귀두확대시술 후에는 별도의 후처치나 치료를 받을 필요는 없으며, 부부관계는 시술 후 약 1주일 후부터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