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높은 일교차로 ‘춘곤증’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많다. 손발 저림이나 현기증, 두통, 눈의 피로, 무기력 등의 증상을 동반한 춘곤증의 원인은 겨우내 움츠렸던 신체가 따뜻한 봄날에 적응하기 위해 겨울철보다 3배 많은 비타민과 에너지를 사용하기 때문.

다양한 과일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과일 디저트로 춘곤증을 물리치자.

◇ 비타민 A,C,E가 풍부한 베리가 듬뿍, 스톤월 키친 ‘와일드 메인 블루베리 잼’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고 신진대사 기능에 도움을 주는 슈퍼푸드인 블루베리가 가득한 스톤월 키친 ‘와일드 메인 블루베리 잼’은 풍부한 맛의 메인 블루베리가 가득 들어있는 제품이다.


신선한 제철 재료만을 엄선하여 철저한 제품 관리를 통해 생산되어 20년간 스톤월 키친의 베스트 과일잼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잼, 크래커, 팬케익 믹스, 시럽 등 맛있는 아이템이 가득한 스톤월 키친은 신세계, 갤러리아, 현대 백화점,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구입할 수 있다.

◇ 봄 제철과일 토마토와 젤리의 만남, CJ제일제당 ‘쁘띠첼 슈퍼레드 토마토’
라이코펜, 비타민A,C가 풍부해 피로해소와 노화방지에 효과적인 토마토와 젤리가 만난 달콤한 과일 디저트 CJ제일제당 ‘쁘띠첼 슈퍼레드 토마토’를 소개한다.

이 제품은 토마토의 풍부한 원재료와 상큼한 과즙이 어우러져 식사대용까지 가능한 디저트로, 160g 넉넉한 용량으로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없다. 이 외, ‘쁘띠첼 슈퍼블루 블루베리’도 함께 출시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  바삭한 과일 디저트 복음자리 ‘자연에서 온 과일칩’
비타민 C가 풍부한 감귤과 파인애플, 포만감을 높여주는 사과를 바삭한 칩으로 즐길 수 있는 복음자리 ‘자연에서 온 과일칩’은 과일의 맛과 향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다.

무농약으로 재배된 제철과일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건조시켜, 보관과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신선한 과일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