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 와코루의 속옷 브랜드 솔브(solb)는 지난 4월 중순 2015년 여름 신제품 '스윗타임'을 출시하, 브랜드 뮤즈 유지현과 함께 진행한 광고 촬영장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밝은 그레이 컬러에 심플한 도트 무늬가 더해져 트렌디한 느낌을 준다. 여기에 여름 분위기를 위해 스포티한 캡 모자와 빨간 링 귀걸이로 발랄함을 연출했다

또 소품인 스케이트 보드가 촬영장 분위기도 더욱 캐주얼하고 밝게 만들었으며, 유지현의 탄탄한 몸매가 솔브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는 브랜드 측 설명이다.
첫 번째 컨셉 촬영을 마친 뒤, 유지현은 서브 컨셉 촬영을 위해 연한 핑크의 제품으로 갈아입었다.
촬영 현장은 블루 칵테일과 썬베드, 그리고 챙이 넓은 핫 핑크 컬러의 모자를 쓴 유지현으로 인해 여름의 바닷가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자아냈다.


그리고 유지현은 핑크 컬러의 제품에 맞춰 립스틱 컬러와 모자 역시 핑크로 코디하며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한편 통기성 좋은 가볍고 시원한 소재와 심플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도트 무늬가 특징인 솔브의 여름 신제품 '스윗타임'은 솔브 매장과 비너스 이숍에서 구매가능하다.

<이미지출처=솔브 블로그(http://solblog.co.kr/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