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이 지난 7일 서울 반포 세빛섬에서 브랜드 론칭 100주년 기념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브랜드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공간과 메이블린 뉴욕에서 최초로 출시된 마스카라 등 대표 제품 전시를 통해 메이블린 뉴욕의 브랜드 가치를 확인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또한 메이블린 뉴욕의 글로벌 모델과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100주년 축하 메시지 전시 및 참여 공간, 다양한 게임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뉴욕 컨셉의 케이터링을 즐길 수 있는 메이블린 바 운영 등 100주년 축하 파티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진행됐다.


로레알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메이크업 브랜드로서는 매우 이례적인 100주년이라는 특별한 해를 함께 축하하고 그 의미를 나누고자 마련됐다”며 “메이블린 뉴욕은 지난 100년동안 수많은 여성들이 가진 고정관념과 한계를 뛰어넘어 ‘메이크업의 힘’을 통해 자신만의 룩을 창조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왔다. 이제 다가올 100년의 역사를 위해 메이블린 뉴욕은 끊임없이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여성들에게 ‘메이크업의 힘’을 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메이블린 뉴욕은 5월 한달 간 100주년을 기념해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등 국내 주요 드럭스토어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메이블린 뉴욕의 시대별 출시 제품과 메이크업을 체험해볼 수 있는 ‘메이크오버 트럭’을 서울 시내 주요 장소에서 운영한다.

또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레미콘’과 콜라보레이션한 특별 메뉴를 출시해 눈과 입이 즐거운 경험을 함께 제공한다.
<이미지제공=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