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왁스 전문 브랜드 ‘다슈코리아’는 국내 최초로 일본 프리미엄 헤어왁스 브랜드 ‘사무라이(SAMOURAI)' 제품을 공식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그동안 국내에서는 입소문만으로 퍼졌던 ‘사무라이' 제품은 우수한 세정력과 강한 고정력 그리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세팅력으로 잘 알려진 제품이다.



‘사무라이 플래스터 피버락’ , ‘사무라이 플래스터 클레이’ , ‘사무라이 플래스터 슬리미’ 등 총 3가지 제품으로 각 제품마다 스타일에 맞춰 연출이 가능한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일본에서는 발림성과 세팅력으로 선호도가 매우 높은 프리미엄 왁스로 알려져 있으며, 많은 남성들이 가지고 있는 ‘셀프 스타일링’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제품이다. 각양각색의 스타일에 맞춰 자유자재로 표현이 가능하며 연출 실패 시 세정을 반복하며 재연출을 했던 타 제품들과는 달리 한 번의 발림으로 수정 연출이 가능한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사무라이'는 헤어왁스 외에도 향수 제품이 있으며 향수전문 브랜드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이를 이용해 왁스 내에서도 향수와 같은 향을 내어 은은하게 퍼지는 상쾌한 향을 느낄 수 있는 게 ‘사무라이' 제품의 장점이다. 이에 일본 헤어스타일링 매거진에서는 절대 빠지지 않는 에디터들의 필수 제품이기도 하다.



다슈코리아 관계자는 “(사무라이는) 이미 국내에서 사용하고 있는 남성 소비자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으며 론칭 한 달 만에 온라인 쇼핑몰에서 기하급수적으로 판매량이 늘고 있다”며 “현재 다슈(DASHU)에서는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사무라이' 제품을 소비자들이 좀 더 손쉽게 구매할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미 여러 곳에서 제안을 받았다”고 말했다.



한편, 다슈는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아이몰에서 론칭 기념으로 ‘다슈 메가 홀드 매트 슈퍼 스프레이’ 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다. ‘사무라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헤어왁스 다슈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다슈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