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코어스의 세계 기아 근절 캠페인은 영화 ‘올모스트 페이머스’로 잘 알려진 헐리우드 배우 케이트 허드슨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마이클 코어스는 전 세계 기아 근절을 위해 UN 세계식량계획 단체인 WFP와 파트너십을 맺어 지난 2013년부터 세계 기아 근절 캠페인인 ‘워치 헝거 스톱(Watch Hunger Stop)’을 실시하고 있다.
‘Watch Hunger Stop’ 캠페인은 마이클 코어스에서 제작된 시계 100개가 판매될 때마다 WFP에서 제공하는 학교 급식 프로그램을 통해 100명의 아이들에게 음식이 전달되는 형식의 캠페인이다.
케이트 허드슨과 마이클 코어스가 만나 처음 실시하는 캠페인은 마이클 코어스에서 출시하는 ‘Bradshaw’ 리미티드 아이템이 판매될 때마다 WFP를 통해 100명의 아이들에게 음식을 전달해 기아를 예방하는 형식의 캠페인이다.
‘Bradshaw’ 리미티드 시계는 오는 10월부터 한 달간 전세계 마이클 코어스 매장 및 홈페이지(michaelkors.com)에서 판매가 될 예정이며, 세계 식량의 날인 10월 16일에는 마이클 코어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계산대를 통해 최대 25달러까지 WFP에 기부할 수 있다.
한편, 마이클 코어스의 세계 기아 근절 캠페인인 ‘Watch Hunger Stop’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watchungerstop.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마이클 코어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