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원, 10,000원, 20,000원, 30,000원, 50,000원, 디지털 금액권으로 커피와 다양한 음료, 디저트 메뉴까지 셀렉토커피 전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이다.
또한, 교환 가능한 메뉴는 셀렉토커의 대표 메뉴인 다섯가지 아메리카노 및 에이드, 스무디, 디저트 까지 총 45종이다.
셀렉토커피의 모바일 쿠폰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상단의 ‘찾기’클릭 후 셀렉토커피를 검색하면 구매가 가능하다.
셀렉토커피는 모든 사람들에게 각자의 취향에 맞는 좋은 품질의 커피를 제공하겠다는 고객을 위한 생각에서 시작했다. 셀렉토커피의 ‘SELECTO’는 스페인어로 ‘엄선된’이란 의미와 영어의 ‘SELECT’라는 의미를 함께 가지고 있다.
셀렉토커피에는 5가지 아메리카노가 있다. 세계3대 프리미엄 커피인 하와이안 코나,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콜롬비아 수프리모, 과테말라 안티구아 등 4가지 싱글오리진 커피뿐만 아니라 셀렉토만의 로스팅 기법으로 탄생한 블렌드 아메리카노 등 총 5가지 아메리카노를 고객들이 선택할 수 있다.
고객이 커피를 선택할 수 있는 권리를 제공하고 그것을 이야기하는 곳이 바로 셀렉토커피이며, 셀렉토커피가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이다.
셀렉토커피 마케팅 담당자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들과 만나기 위해 페이스북, 블로그에 이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라며 “소비자들의 SNS 및 모바일 쿠폰 사용량이 증가한 만큼 많은 이용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