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그룹 엑소 찬열이 ‘18초’에 출연, 깨알 당구 묘기를 대방출한다.
오는8월 11일 밤 11시에첫 방송되는 ‘18초’는 영상 조회 수 베틀 월드 리그라는 새로운 스포츠 경기 컨셉으로, SNS 동영상 생태계를 보여주고자 하는 SBS의 파일럿 프로그램이다.
‘18초’의 조회 수 베틀에 참여하는 출연자는 EXO의 찬열, 씨스타의 소유, 표창원 소장, 봉만대 감독, 만능 엔터테이너 김종민, 패션 스타 김나영, 영국 남자 조쉬, 월급도둑팀이 함께한다. 이들은 ‘18초’ 동안 시청자를 사로잡을 영상을 찍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찬열은 최고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기 위해 그동안 숨겨왔던 개인기를 대방출한다. 예상 밖의 놀라운 묘기 당구와 악기 연주 실력 등을 선보이며 SNS에서 굉장한 화제를 불러 모은다.
또한 인기 있는 유투브 스타들도 ‘18초’와 함께한다. 영국 현지에서 경기에 참여하는 영국남자 조쉬, ‘미생’ 컨셉으로 직장인들의 공감을 끌어내겠다는 월급도둑팀과 실시간 추리게임을 펼치는 표창원 소장의 모습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8초’는 첨단 스마트디바이스와 APP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세계에서 가장 조회 수가 높은 ‘18초 영상’ 만들기에 도전하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다. 조회 수를 올리기 위한 출연자들의 고군분투는 오는 11일, 18일 밤 11시에, 2회에 걸쳐 방송되는 ‘18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