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앤램 뉴질랜드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갈비전문 외식브랜드 송추가마골이 진행하는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선물세트 판매 이벤트를 후원한다.

건강한 목초사육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로 구성된 ‘가마골 갈비 세트’와 ‘천해염 갈비 세트’는 오는 9월 30일(수)까지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멤버쉽 및 제휴카드 구매 고객에 한해서 추가로 각 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 중, ‘가마골 갈비 세트’는 매년 280만 대 이상 판매되고 있는 송추가마골의 최고 인기 상품이다.

이번 추석선물세트는 송추가마골 온라인 쇼핑몰과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뉴질랜드산 ‘가마골 갈비 세트’와 ‘천해염 갈비 세트’를 구매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100% 당첨 경품 응모번호를 제공해 송추가마골 갈비 선물세트 및 식사권,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비프앤램 뉴질랜드 존 헌들비(John Hundleby) 지사장은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깨끗한 자연에서 목초로 사육된 소고기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영양소들이 풍부한 건강한 소고기”라며,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가족들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질랜드 소고기 페이스북(www.facebook.com/nzbeef)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오는 9월 20일(금)까지 “보름달아, 내 소원을 부탁해~” 이벤트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