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넛 프랜차이즈 패스트푸드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가 녹을수록 더 완벽한 맛의 밸런스를 자랑하는 ‘초코큐브’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초코큐브’는 여름시즌 출시됐던 ‘블루큐브’에 이어 가을시즌을 맞아 야심 차게 선보이는 던킨도너츠만의 차별화된 초콜릿 음료다.


‘초코큐브’는 얼음이 녹으면서 음료의 맛이 연해지는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하는 던킨도너츠의 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마지막까지 더욱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초코큐브’는 달콤한 ‘초코큐브 마끼아또’와 부드러운 ‘초코큐브 밀크’ 총 2종을 선보인다.
‘초코큐브 마끼아또’는 부드러운 라떼의 첫 맛과 초코큐브가 녹을수록 진하게 느껴지는 모카라떼의 달콤한 끝 맛까지 빈틈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권장소비자가격은 4,500원이다.

보기만해도 포근함이 느껴지는 ‘초코큐브 밀크’는 우유와 초코큐브가 만나 마일드한 첫 맛과 초코큐브가 녹을수록 다크해지는 맛을 음미할 수 있는 제품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4,000원.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여름시즌 선보인 ‘블루큐브’의 성공에 이어 이번 가을시즌을 겨냥하여 출시한 ‘초코큐브’는 큐브 음료의 패러다임 구축과 더불어 던킨도너츠만의 차별화된 기술을 담은 제품”이라며 “’초코큐브’ 론칭에 힘입어 ‘아이스 큐브’라는 던킨도너츠의 새로운 음료 라인업으로 큐브 제품들이 더욱 확고하게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