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맞아 준비한 스타벅스의 <우드랜드 MD시리즈>는 커피나무 숲에 사는 사향고향이를 주인공으로 해서 한 편의 동화 같은 이야기를 5개의 머그· 텀블러에 담아 더욱 이색적이다.
또한 각 상품에 각각의 장면으로 이어지는 스토리를 동화책 컨셉의 홍보물로 별도 제작해 고객들에게 감성적인 경험을 전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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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에서 자체 디자인해서 한정판매용으로 기획된 <우드랜드 시리즈>는 커피를 좋아하는 사향고양이가 커피나무 숲 속에서 원두를 모아 여우, 고슴도치, 부엉이 등 숲 속의 동물들을 초대해서 커피 테이스팅을 개최하는 내용을 스토리텔링했다. 핸드크라프트 느낌의 일러스트로 디자인해 이야기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먼저 ‘우드랜드 참 텀블러’(473ml, 19,000원)에 별이 빛나는 푸른 밤 하늘 아래 커피나무와 사향고양이의 이야기를 담고, ‘우드랜드 플로런스 텀블러’(473ml, 19,000원)에 커피 테이스팅에 초대된 동물들의 모습을 표현했다.
‘SS 트로이 우드랜드 텀블러’(473ml, 33,000원)에는 여우와 고슴도치가 각자의 컵을 준비해 커피 테이스팅을 하러 가는 풍경, ‘오텀 우드랜드 워터보틀(384ml, 15,000원)에는 하얀 별 아래 사향고양이 집으로 향하는 부엉이의 모습, ‘우드랜드 머그(355ml, 15,000원)에는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향기로운 커피를 즐기는 시간을 담았다.
특히 사향고양이 꼬리를 핸들로 표현해 더욱 감각적인 모양을 연출했다.
더불어 부드러운 데님을 소재로 하고, 가을 커피나무 숲 속의 동물들과 커피 이야기를 자수로 표현한 ‘스타벅스 데님 에코백’(18,000원)과 ‘스타벅스 데님 코스터’(3,900원)도 함께 준비했다.
여기에 호박을 형상화한 ‘펌킨 휘핑 머그’(355ml, 18,000원)를 포함해 색색의 단풍으로 물든 한강을 배경으로 스타벅스 카페 라떼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2015 오텀 시즌 머그’ 등 7종류의 가을시즌 한정 머그와 텀블러도 같이 선보였다.
스타벅스는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전달하기 위해 음료와 푸드도 새롭게 출시한다. 가을에 잘 어울리는 에스프레소 음료인 ‘다크 카라멜 라떼’와 ‘과테말라 다크 트러플 모카’를 10월 29일까지 선보이고, 톨 사이즈 기준 ‘다크 카라멜 라떼’ 핫, 아이스 5,800원, 프라푸치노 6,100원, ‘과테말라 다크 트러플 모카’ 핫, 아이스 5,800원에 제공한다. 가을음료와 잘 어울리는 ‘마롱 데니쉬’,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잌’도 함께 소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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