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W 서울 워커힐 (W Seoul-Walkerhill, www.wseoul.com) 호텔은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일식당 ‘나무’와 스타일리시 바 ‘우바’에서 각각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
우선 전통 일식을 W만의 감각으로 선보이는 일식당 ‘나무 (NAMU)’에서는 ‘노미호다이 (NOMIHODAI)’라는 일본식 주류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새롭게 론칭한다.

재패니스 스타일의 칵테일, 사케, 소주, 맥주 그리고 위스키를 포함한 총 5가지 종류의 일본산 주류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이 프로모션은 1인당 8만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매주 금요일 저녁 시간대에 2시간 동안 이용 가능하다. 기본료에 4만원 추가 시, 총 3시간동안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나 예약은 나무(02 2022 0222)로 하면 된다.

또한 탁트인 한강 전경과 국내에서 가장 긴 18미터의 바 규모를 자랑하는 스타일리시바 ‘우바 (WooBar)’는 이른 저녁 여유롭게 와인, 샴페인 그리고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우아워 (WooHour)’ 타임을 선보이고 있다.


매일 오후 5시부터 저녁 8시까지 세시간 동안 이용 가능한 ‘우아워’ 타임에는 드래프트 하우스 맥주를 4만9000원, 와인 (화이트 & 레드)과 맥주를 6만9000원 그리고 샴페인/와인/맥주를 8만9000원에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단 1인당 금액으로 세금 및 봉사료 포함되어 있으며 특정 브랜드의 주류에 한한다. 자세한 문의나 예약은 우바(02 2022 0333)로 하면 된다.

<이미지제공=W 서울 워커힐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