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항공까지 포함된 에어+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패밀리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등 다양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2015년 12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그리고 새로운 상품 출시 기념으로 2015년 12월 1일부터 23일까지 6가지 종류의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체크인 시 추첨을 통해 매일 1인에게 400만원 상당의 한국 전통의 멋을 느낄 수 있는 코리안 제주 스위트로 업그레이드 해준다고 밝혔다.
또한 코리안 제주 스위트 업그레이드 외에도 추첨을 통해 영국 밤 코스메틱의 아로마 바쓰볼을 제공한다.
한편,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항공, 3인으로 구성된 패밀리 등 원하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다이닝, 파티, 풀사이드 바, 액티비티, 픽업&센딩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패키지이다.
조식, 중식, 석식 등 삼시세끼를 제공하며 조식은 뷔페, 한식당은 물론 룸서비스와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지중해식 브런치도 이용 가능하다. 중식과 석식은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제주 한식 레스토랑에서 코스 요리로 선사하는 정통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42만원부터이며 10%은 세금 별도이다.
문의 및 예약은 전화 (1855-0202) 또는 홈페이지 (www.kensingtonjeju.com)를 통해 가능하다.
<이미지제공=켄싱턴 제주 호텔>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