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매니아'가 새로운 모델로 AOA를 발탁 후 지면 및 CF 촬영을 진행한 데 이어 오는 12월 1일부터 ‘2016 캘린더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

치킨매니아는 오는 12월 1일부터 인기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 모습이 담긴 캘린더를 증정한다.


치킨매니아가 매해 연말에 진행하는 캘린더 증정 이벤트는 조기품절 사태로 명성이 높은데, 이번에는 인기 절정의 걸그룹 AOA 멤버 전원의 모습이 담긴 캘린더가 제작돼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사랑스러운 AOA가 어떠한 모습으로 변신할지 너무 기대가 된다”, “12월 1일 당장 치킨매니아 치킨을 시켜먹고 캘린더를 소장하겠다”, “캘린더 얼른 받아보고 싶다”라며 열렬한 호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캘린더 이벤트는 화려하고 다양한 소품을 활용한 AOA 멤버 각양각색의 모습을 소장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호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또한 치킨매니아는 향후 실물 크기의 홍보물인 등신대를 제작, 각 매장마다 비치한다는 계획이어서 워너비 스타로 등극한 설현의 인기열풍이 캘린더 증정 이벤트에서도 벌어질 것으로 보여진다.

2016년도 캘린더 증정 이벤트는 오는 12월 1일부터 소진 시까지 치킨 1마리 이상을 구매한 배달 및 내점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이번 캘린더 증정 이벤트는 2015년 한 해 치킨매니아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했다. 2016년도에도 치킨매니아와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치킨매니아는12월 1일부터 시작되는 캘린더 증정 이벤트에 이어 AOA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가득 담긴 치킨매니아 고백편 CF 또한 TV를 비롯한 지하철, 모바일 등 각종 매체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