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쇼핑몰 멀티팝은 미국 최대 세일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 시즌에 맞춰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멀티팝은 스투시, 나이키, 잔스포츠, 챔피온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95% 폭탄세일’ 가격으로 판매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를 오는 6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단돈 1900원부터 시작하는 특별 한정수량 세일로 총 14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 전품목 상품을 할인 판매할 뿐만 아니라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쿠폰과 백화점 상품권 증정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매일 오전 10시 방문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5천원, 1만원, 3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기간 동안, 멀티팝 내 블랙프라이데이 상품 구매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1인 1매, 10명)을 추가로 제공한다. 백화점 상품권 증정 이벤트는 멀티팝 공식 페이스북 에서도 오는 6일까지 50만원(10만원,5명) 별도로 진행된다.

멀티팝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맞아 멀티팝을 애용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모든 쇼핑족을 만족시킬 수 있는 대형 할인 행사인 만큼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멀티팝 블랙프라이데이 초특가 할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www.multipo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멀티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