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4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 브랜드 위원회에서 주최하고 한국 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행사로써 고객 중심의 브랜드 어워드로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형태로 되어 있다.
온-오프라인 투표 결과와 더불어 엄선된 소비자연구원의 심층평가를 통해 브랜드의 신뢰를 높이고, 2016년 한 해 동안 각 분야에서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된다.
세계맥주전문점으로 2000년대 초반 한국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킨 와바는, 2014년 브랜드 런칭 14주년을 맞이하여 고객의 다양한 수제맥주 수요 및 트렌드의 변화에 따라 국내 최초 수제맥주, 세계생맥주 전문점인 와바 탭하우스로 성공적인 리브랜딩 후 젊은층과 여성고객의 호응으로 고객이 30% 이상 증가했으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맥주업계의 트랜드를 이끌고 있다.
트랜드를 이끌던 와바 탭하우스는 수제맥주와 세계맥주 시장 및 세계맥주 비어토크 등을 통한 맥주 문화 저변을 확대하는 노력에 힘입어 8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와바 탭하우스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증가하는 등 수제맥주와 세계맥주 시장에 대한 고객의 기대를 잘 반영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2016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이효복 와바 대표는 “어려운 경제속에서도
소비자의 꾸준한 성원과 사랑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동반성장 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으며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세계맥주전문점으로 2000년대 초반 한국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킨 와바는, 2014년 브랜드 런칭 14주년을 맞이하여 고객의 다양한 수제맥주 수요 및 트렌드의 변화에 따라 국내 최초 수제맥주, 세계생맥주 전문점인 와바 탭하우스로 성공적인 리브랜딩 후 젊은층과 여성고객의 호응으로 고객이 30% 이상 증가했으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맥주업계의 트랜드를 이끌고 있다.
트랜드를 이끌던 와바 탭하우스는 수제맥주와 세계맥주 시장 및 세계맥주 비어토크 등을 통한 맥주 문화 저변을 확대하는 노력에 힘입어 8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와바 탭하우스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증가하는 등 수제맥주와 세계맥주 시장에 대한 고객의 기대를 잘 반영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2016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이효복 와바 대표는 “어려운 경제속에서도
소비자의 꾸준한 성원과 사랑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동반성장 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으며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