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서 열린 프로스펙스 2016 F/W 시즌 품평회. /사진제공=LS네트웍스
17일 그랜드힐튼호텔서 2016 F/W 시즌 품평회 성료라인 확장·합리적 가격 라이프스타일 제품 선봬
LS네트웍스(사장 이경범)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제품 라인을 확장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라이프스타일로 2016 F/W 시즌을 준비한다.
LS네트웍스는 17일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서 가진2016 F/W 시즌 품평회에서 이같은 전략을 담은 제품을 공개했다. 품평회에는 전국 대리점과 백화점 매장주 300여명과 본사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품평회에서 상품력 강화에 초점을 맞추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지향하는 프로스펙스의 기획방향을 확인했다. 또 피트니스, 바이크, 생활스포츠 등 잠재 가치가 있는 라인도 선보였다.
신발 부분에서 LS네트웍스는 기존 프로스펙스가 강점을 보인 파워(POWER) 라인 확장 등 워킹화 선두 브랜드로서 차별화를 강조했다. 특히 경량성과 쿠셔닝 강화, 스타일 슬림화를 지향해 편안한 착화감을 유지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의류 부분에서는 스마트한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통해 스포츠의 역동성을 표현하는데 중점을 뒀다. 패션이 가미한 피트니스 라인의 볼륨을 확대 운영하고 최근 새롭게 떠오른 생활스포츠, 바이크 라인을 추가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 라인들은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편안하게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실용성을 기반으로 기획되었다"며 "스포츠 브랜드의 선두주자로서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와 차별화된 디자인,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승부를 걸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