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혜리 푸드’ 출시 1주년 및 누적 판매량 2,500만개 돌파를 기념하여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해 3월, 당시 군대 체험 예능 프로그램에서 건강하고 잘 먹는 이미지로 인기를 끌었던 걸스데이 멤버 ‘혜리’를 모델로 선정하고 ‘혜리 도시락’을 첫 출시하였다.
이어 혜리가 드라마에서 씩씩하고 잘 먹는 여고생 ‘덕선이’를 통해 국민 여동생으로 사랑 받는 동안 세븐일레븐 혜리 도시락은 ‘혜리’의 스타 이미지와 3~4천원대로 즐길 수 있는 푸짐하고 맛있는 한끼식사의 ‘가성비’가 시너지 효과를 내면서 도시락 판매 신장률이 전년대비 2배 이상을 기록했다.
이어 혜리가 드라마에서 씩씩하고 잘 먹는 여고생 ‘덕선이’를 통해 국민 여동생으로 사랑 받는 동안 세븐일레븐 혜리 도시락은 ‘혜리’의 스타 이미지와 3~4천원대로 즐길 수 있는 푸짐하고 맛있는 한끼식사의 ‘가성비’가 시너지 효과를 내면서 도시락 판매 신장률이 전년대비 2배 이상을 기록했다.
1인 가구의 증가로 국내 도시락 시장이 매년 20% 신장세에 있는 배경도 혜리 푸드 성공에 한 몫을 했다.
이와관련해 세븐일레븐은 혜리 푸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 말까지 즉석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혜리 도시락 안에 에어아시아 왕복 항공권(14명), 세븐일레븐 상품 교환권(10만명) 등 행운 쿠폰을 넣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롯데카드 및 캐시비7카드로 도시락 구매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엘포인트로 결제시에는 3,000포인트 균일가로 구매할 수 있다.
혜리푸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세븐일레븐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혜리 도시락 모바일쿠폰(10명)과 혜리 삼각김밥 모바일쿠폰(20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 편의점 세븐일레븐 이벤트 (캡쳐=페이스북)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이와관련해 세븐일레븐은 혜리 푸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 말까지 즉석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혜리 도시락 안에 에어아시아 왕복 항공권(14명), 세븐일레븐 상품 교환권(10만명) 등 행운 쿠폰을 넣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롯데카드 및 캐시비7카드로 도시락 구매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엘포인트로 결제시에는 3,000포인트 균일가로 구매할 수 있다.
혜리푸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세븐일레븐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혜리 도시락 모바일쿠폰(10명)과 혜리 삼각김밥 모바일쿠폰(20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