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아웃 주스전문점 쥬스식스(ZUSSIX)가 여름 시장을 겨냥해 참외주스 등 과일 음료 4종을 출시했다.

여름을 앞두고 있는 만큼 몸매 관리와 디톡스 효과가 높은 참외, 메론, 체리, 바나나 등으로 만든 주스로 여심을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수박과 함께 여름을 대표하는 국내 과일인 참외는 낮은 칼로리(31kal/100g)와 높은 수분 함량에도 달콤한 맛을 갖고 있어 여름철 가장 인기가 높은 과일 중 하나지만, 이제까지 프랜차이즈 등 매장에서 주스로 맛보기 힘든 과일이었다.

쥬스식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선입관없이 현재 국내외에서 수급 가능한 과일 10여종을 모아 진행한 임직원, 소비자 품평회에서 참외주스가 1위를 차지했을 만큼 맛이 좋다”며, “친숙한 과일인 만큼 대중성있고 다이어트 등 여름철 건강관리에도 좋으며 희소성도 있어 기대감이 높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쥬스식스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메론주스, 섬유질과 비타민C가 풍부한 체리주스, 체리와 바나나를 혼합한 체리바나나주스를 함께 내놓았다.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