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에 대한 향수를 재현하여 쌩주를 즐길 수 있고, 잔칫집의 흥과 멋, 그리고 맛까지 함께 공존하는 '짚동가리쌩주'는 2030세대부터 4050세대까지 많은 타겟을 아우르는 브랜드이다.

대표 주점프랜차이즈 브랜드 짚동가리쌩주는 ‘힘이 불끈’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오미자와 복분자, 비타민이 가득한 바나나를 활용해 마시기 쉬운 막걸리 칵테일이 탄생시켰다.
익숙하고 대중적인 마늘과 단호박을 사용하여 건강을 챙길 뿐 아니라 푸짐한 양의 든든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2016년 상반기 신메뉴가 출시되었다. 특히 원기회복과 기력보강에 좋은 식재료를 활용하여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 메뉴는 우삼겹과 수제 햄을 넣어 볶아 감칠 맛을 느낄 수 있는 ‘우삼겹 부대천하’, 닭날개 닭봉을 바삭하게 튀겨 고소한 단호박 튀김과 간장소스에 원기회복에 좋은 마늘을 더한 ‘마늘간장 샤워 윙스’, 리코타 치즈와 비타민 가득한 단호박을 상큼한 자몽 드레싱에 어우러져 영양까지 가득 챙긴 ‘리코타치즈샐러드’등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