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웅진식품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리뉴얼 제품에 대한 간단한 기대평을 남기고 개인 SNS에 공유하면 10명을 추첨해 하늘보리를 증정한다. 진행 기한은 6월 10일까지 이며, 당첨자는 13일 발표된다.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신서유기2는 tvN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강호동, 이수근 등 4명의 남자들이 중국대륙으로 여행을 떠나 각종 미션을 해결하는 과정을 그려, 시즌 1에 이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웅진식품은 신서유기2에 하늘보리를 PPL 하고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새로워진 하늘보리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신서유기가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와 시청자들에게 더욱 큰 사랑을 받는 만큼, 최근 리뉴얼을 단행한 하늘보리 역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웅진식품은 자사 차음료의 통합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해 4종의 패키지를 리뉴얼 하고, 하늘보리의 보리추출액 함량을 늘리는 등 맛과 모양 모두 개선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