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EXO)가 모자 하나로 캐주얼한 룩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국내 모자 멀티샵 브랜드 햇츠온(Hat's On)은 모델로 활동 중인 엑소의 여름 화보를 23일 공개했다.
화보 속 엑소 멤버들은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시원한 미소와 통통 튀는 귀여움은 물론 시크한 표정 연기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또한 의자에 걸터앉기만 해도 모델 같은 포스를 풍기는가 하면 촬영장의 소품들을 자유롭게 활용하여 다양한 포즈를 연출하기도 했다.
엑소 멤버들은 청바지와 티셔츠의 캐주얼한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모자를 매치했다. 엑소가 착용한 모자는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냅백과 올해 가장 트렌디한 볼캡, 그리고 두터운 매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는 버킷햇 등을 엑소만의 느낌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냈다.
엑소는 다재다능한 끼로 촬영 내내 프로페셔널한 모습은 물론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엑소는 새 앨범 'EX'ACT(이그잭트)'가 전 세계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미디어 트래픽(Media Traffic)'이 운영하는 유나이티드 월드 차트(United World Chart)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햇츠온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