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멕시카나가 7월 한 달간 롯데닷컴 앱을 통해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20%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중 가장 활발한 프로모션과 온라인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멕시카나인 만큼, 이번 롯데닷컴 앱 주문 할인 이벤트 또한 큰 호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되는 바. 특히 스마트폰 결제 방식에 익숙한 젊은 층의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본 이벤트는 현재 TV에서 온에어되고 있는 멕시카나 신 메뉴 ‘부매랑 치킨’ 광고 속 배너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롯데닷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상의 상단 배너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판매 중인 메뉴로는 부어먹는 매콤한 고추랑 함께 먹는 간장치킨, ‘부매랑 치킨’과 매운 치킨을 찾는 매니아층의 입소문을 통해 최근 대세 메뉴로 자리 잡은 ‘땡초치킨’. 그리고 양념치킨과 후라이드 치킨으로 구성된 ‘반반치킨’ 등 총 세 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 상품은 수량이 한정된 관계로 한 개의 ID당 한 가지 메뉴만 주문이 가능하다. 특색 있는 메뉴 개발과 꾸준한 판매 이벤트로 멕시카나 치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는 만큼 롯데닷컴 앱 주문 할인 이벤트는 여느 때보다도 높은 클릭 수를 기록할 전망이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채널에서의 할인 판매를 실시하고자 한다“ 며 ”쇼핑 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적극적인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니,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다양한 이벤트와 온라인 매체와의 제휴로 단골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멕시카나는 금번 롯데닷컴과의 콜라보레이션 행사뿐만 아니라, 7월 한 달간 지마켓 앱을 통해 멕시카나 치킨 주문 시 3,000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함은 물론, 배달 어플 요기요를 통해 매주 목요일마다 3,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