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적인 무더위가 여성들의 여름 속옷 구매 패턴에도 변화를 주고 있다. 노출 패션을 위한 겉옷과의 매치도 중요하게 고려하고 있는 것이다.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의 코디네이션 언더웨어 ‘예스’는 올 여름 어깨를 과감하게 드러내는 오프숄더 패션 연출을 위한 ‘오프숄더 전용 브라’ 라인이 폭발적인 판매를 보이며 인기몰이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지난 7월 말 한정판으로 선보인 오프숄더 전용 브라 라인은 출시 20일 만에 시즌 전체 물량의 80% 이상이 판매되며 거의 완판에 가까운 판매 실적을 달성했다. 특히 어깨 끈과 브라 뒷면의 밴드까지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리스 브라’는 90%가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이러한 인기는 올 여름 가장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른 오프숄더, 시스루 등 노출패션의 트렌드가 휴가철과 맞물렸기 때문으로 보인다.
예스 마케팅팀 김대현 과장은 “예스의 ‘오프숄더 전용 브라’는 다양한 오프숄더 스타일에 따라 선택해 입을 수 있도록 3가지 스타일 총 8종 제품으로 출시해 까다로운 여성들의 취향을 만족시켰다.” 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 변화에 빠르게 대응해 국내 언더웨어 트렌드를 선도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미지제공=좋은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