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프랜차이즈 델리샵 '한스델리'가 창립 12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스델리는 창립 12주년을 기념해 국내산 100% 돈등심으로 만든 등심돈가스를 8월 31일 단 하루동안 파격적인 가격인 1900원에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한스델리 광고 마케팅팀 관계자는 "지난 12년동안 한스델리에 보내주신 고객의 따뜻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착한 음식'과 '착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스델리는 2004년 신촌에서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 파격적인 가격과 맛으로 고객들에게 사랑받아 왔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돈가스, 파스타, 오므라이스 등이 있다.

특히 한스델리는 고객들의 특성을 감안한 3가지 매장별 타입을 도입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한스델리 베이직',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즐기는 다이닝펍 스타일의 '한스델리 플러스', 실속파 고객을 위한 '한스델리 에브리데이' 등으로 세분화했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한스델리 160개 가맹점에서 동시에 실시되며(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은 한스델리 홈페이지 및 고객상담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