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로와줘 이벤트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어린이들이 보다 높은 곳에서 넓은 세상을 볼 수 있도록 티웨이항공이 열기구 캠페인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이 24일부터 열기구 체험을 원하는 전국의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우리 학교로 와줘!'의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선정된 초등학교에 티웨이항공의 열기구팀이 직접 찾아가 열기구 안전교육과 비행원리 강의를 실시하고, 모형 열기구제작 및 비행실습, 열기구 탑승체험도 진행한다.
신청을 원하는 학교는 신청사유와 학교명, 담당자명 등을 적어 다음달 5일까지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선정된 학교는 일정 조율 후 4월 중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전남 무안 지역의 일로초등학교 청망 분교, 목포 지역의 유달초등학교 학생들과 함께 '우리 학교로 와줘!'를 진행했다. 또 서울 안전체험 한마당과 한국항공대학교의 축제 현장에서 열기구를 타고 10~20m 상공으로 이륙해 지상으로 착륙하는 계류 비행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모형 열기구를 만들고 실제 열기구의 탑승하며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한다"며 "어린이들의 무한한 상상력과 꿈을 지원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