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7일 이집트 최대 쇼핑센터 ‘몰 오브 이집트’에서 열린 LG 프리미엄 브랜드숍 오픈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지난달 27일 이집트 최대 쇼핑센터 ‘몰 오브 이집트’에 270㎡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숍을 열고 본격적인 중동 프리미엄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집트 수도 카이로에 위치한 ‘몰 오브 이집트’는 연면적이 16만5000㎡에 달한다.

LG전자는 현지 매장 내에 올레드TV, 트윈워시 등을 전시해 방문 고객들이 프리미엄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또 58:9 화면비의 86형 울트라 스트레치 사이니지 6대를 둥글게 배치해 고객들이 어느 위치에서나 화면을 볼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가 중동에서 2개 이상의 프리미엄 브랜드숍을 운영하는 곳은 이집트가 유일하다. 이집트 경제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선제적 투자로 기회를 선점하겠다는 취지다.

곽도영 LG전자 이집트법인장(상무)은 “고객들이 가전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숍에서 LG 가전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높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