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어덜트 풀 전경. 내추럴 로맨스(Natural Romance) 콘셉트로 19세 이상만 입장하는 특별한 공간이다. /사진제공=호텔신라
제주신라호텔, 어덜트 풀 연계 '서머 셀레브레이션' 패키지 출시제주신라호텔이 보다 이른 여름휴가로 느긋한 제주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제주신라호텔은 어덜트 풀과 풀 사이드 바 오픈 1주년을 기념한 '서머 셀레브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패키지 기본 혜택은 조식 2인,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 2시간 1회 이용, 와인파티 2인 1회 제공 등이다. 2박 투숙 시 쁘띠 카바나 2시간 2회, 풀사이드 바의 와규 버거 및 포테이토 1회 혜택이 추가된다. 3박의 경우 쁘띠 카바나 2시간 이용 3회, 풀사이드 바의 와규 버거 및 포테이토 1회 제공, 어덜트 풀 1주년 기념 케이크 세팅이 추가된다.
또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비치백과 수영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플로팅 필로우 1개를 증정한다.
호텔 측은 어덜트 풀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만족도를 높인다. 웰컴티, 자외선차단제, 알로에젤, 테닝오일, 매거진을 비치한 워터 스테이션 운영이 그것이다.
와인파티는 패키지 이용 기간 중 매일 저녁 7시30분부터 테라스가든에서 펼쳐진다. 안투쉬라, 로까루나 등 12종의 와인을 치즈와 견과류로 구성된 플레이트를 곁들일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6월1일부터~7월13일까지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