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클래시아 오르세움’ 오피스텔은 광명시 일직동 508-4번지 일대에 들어선다. 지하5층~지상15층 규모 158실로 A~G타입의 다양한 호실을 선보일 예정이고 판매시설은 56개실을 공급할 예정이다.
또한 일반 오피스텔과는 달리 원룸 및 투룸+거실형 오피스텔로 구성돼 풀빌트인시스템으로 2구 전기쿡탑, 냉장고, 냉동고, 세탁기 등을 제공한다. 또한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권과 채광을 확보하고 3면이 대로변과 연접해 개방감이 돋보인다.
더불어 도보 5분 거리에는 대형 글로벌 유통상가인 이케아, 코스트코,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 있어 접근성과 생활 편의성이 뛰어나다. 축구경기장 20배 크기의 새물공원과 물왕저수지에 인접해 자연을 느낄 수 있으며 수리산공원, 서독산, 가학산동굴 등도 가까워 주말 여가를 즐기기 좋다.
인근 약 7000명의 종사자가 근무하는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이 있어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광명국제디자인클러스터에는 국내외 800여개의 디자인과 LED산업체가 들어설 계획이다. 광명국제디자인클러스터 부지 내에는 CGV영화관을 비롯해 국내 최대 규모의 디자인 미술용품 원스톱마켓과 컨벤션센터도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현재 광명역세권 개발지구 내에는 석수스마트타운과 광명국제디자인클러스터(2017년 준공예정) 사업이 진행 중이다. 석수스마트타운은 의료와 IT 관련 우량중소기업 17개 업체가 입주할 예정이다. 이미 컴퓨터 냉각장치 부문 세계1위를 달리는 잘만테크와 금강씨엔텍, 바이오써포트 등이 입주해 있다.
교통편으로는 광명KTX와 광명역 1호선, 2018년 개통 예정인 신안산선, 월곶-판교 복선전철 4개의 초역세권에 위치해 교통편이 뛰어나다. 고속철도를 통한 가산, 구로, 광명, 수원 등 서울과 수도권 진입이 용이하며 자동차로는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 이용 시 강남까지 3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다. 광명 클래시아 오르세움 모델하우스는 광명시 일직동 510-3번지에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