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신봉담 주경투시도. /사진=삼호
삼호가 경기도 화성 봉담2지구에 짓는 ‘e편한세상 신봉담’ 견본주택을 오는 7일 열고 분양 일정에 들어간다.
‘e편한세상 신봉담’은 최근 희소가치가 높아진 공공택지 내 소형 공공분양 물량으로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화성봉담2지구 A-1블록에 공급되는 ‘e편한세상 신봉담’은 지하 2층~ 지상 25층, 7개동 총 898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51A㎡ 250가구 ▲59A㎡ 485가구 ▲59B㎡ 163가구로 모든 가구가 선호도 높은 소형으로만 구성된다.


e편한세상 신봉담이 들어서는 봉담2지구는 최근 광역 교통망이 확충되며 인접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지난 1일 화성지역의 동과 서를 연결하는 비봉-매송도시고속도로가 개통했고 수인선 복선전철(가칭 봉담역) 사업이 2018년 완공을 목표로 진행 중이다. 또 인천발 KTX 고속철도와 수인선 광역철도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어천역도 2021년에 운행될 예정이다.

여기에 서울 강남권으로 이어지는 과천-봉담고속화도로, 수원-광명고속도로 등이 인접해 수도권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이밖에 인근에 이마트(화성봉담점), 롯데몰(수원점), AK플라자(수원점) 등의 편의시설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