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구달은 '마일드 프로텍트 순한 선 크림'이 '2017년 상반기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에서 선블록 부문 위너를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글로우픽은 화장품 소비자 리뷰를 빅데이터로 분석해 매년 '컨슈머 뷰티 어워드'를 열어왔다. 이번 '2017년 상반기 컨슈머 뷰티 어워드'는 지난해 12월부터 올 5월까지 6개월간 3만여명의 사용자가 남긴 약 40만 건의 후기와 평점을 기준으로 삼았다.





선블록 부문위너를 수상한 구달의 '마일드 프로텍트 순한 선 크림'은 자외선은 강력하게 차단하고 피부는 순하게 지키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보호막을 씌워 피부 표면에서 자외선을 반사시키는 물리적 차단제다. 피부에 미네랄 필터를 한 꺼풀 얹어 주기 때문에 자극이 적어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크림의 원료인 제주도 선인장, 백년초가 내리쬐는 햇빛 아래에서도 수분과 비타민을 가득 머금어 햇빛에 쉽게 손상되고 지치는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구달 관계자는 "올해 6회를 맞은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는 소비자들의 리얼 보이스를 담아낸 100% 소비자 주도형 뷰티 어워드"라며 "여느 어워드보다 이 수상의 의미가 특히 크다"고 말했다.





한편, 구달의 '마일드 프로텍트 순한 선 크림'은 전국 클럽 클리오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구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