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노스'는 기존 퀴즈노스 샌드위치 메뉴와 함께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커피와 디저트 메뉴를 강화한 퀴즈노스 카페(Quiznos Café)“는 컨셉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 사진=강동완기자
퀴즈노스는 박람회에서 상담을 받고 계약을 하는 예비 점주를 위한 창업특전을 제공된다. 매장 오픈 후 온라인을 통한 매장 홍보를 3개월간 무상으로 지원하며, 교육비에 대한 특전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예비 점주를 대상으로 퀴즈노스 매장을 직접 운영해 볼 수 있는 매장 체험 기회도 신청받아 진행할 예정이다.
퀴즈노스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상담자들 대상으로 여름 신제품인 '하와이안 씨푸드' 모바일 시식권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샌드위치를 경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유썸 퀴즈노스 마케팅팀 김수동 부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글로벌 인기 브랜드인 퀴즈노스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특전을 마련했다. 웰빙 시대에 어울리는 건강한 식문화를 소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