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3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극본 권혜주, 연출 하병훈) 측은 15일 극 중 대학 새내기 '마진주' 역을 맡아 캠퍼스를 환하게 만드는 장나라의 첫 스틸사진을 공개했다.
'고백부부'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 KBS 예능 드라마다. '고백부부' 장나라는 자존감 바닥 38세 주부에서 20세 사학과 여신으로 인생체인지를 맞이하는 '마진주'로 변신한다.
마진주는 14년차 전업주부로 전쟁 같은 결혼생활을 겪으며 이혼 위기에 놓인다. 그러던 중 하루 아침에 뭇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던 파릇파릇한 20살로 돌아가게 되어 베베 꼬인 인생을 풀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를 잡는다.
공개된 스틸 속 장나라는 빨간색 블라우스와 데님 재킷 차림으로 새내기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양손을 허리에 얹거나 전공서적을 품에 안고 깜짝 놀라는 표정 등이 '사학과 퀸카'로 손색없는 미모를 자랑한다. 특히 시간을 박제한 듯한 방부제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고백부부' 제작진은 "실제 대학 캠퍼스에서 촬영된 본 장면에서 장나라가 등장하자 상큼 발랄함에 스태프들 모두 눈을 떼지 못할 정도였다"며 "38세에서 20세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는 장나라의 이유 있는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고백부부'는 오는 10월 13일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 KBS 제공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