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 전기차 3종(왼쪽부터 현대차 아이오닉 일렉트릭, 테슬라 모델S, 쉐보레 볼트 EV) /사진=롯데렌탈 제공

롯데렌터카가 요금할인과 추천여행지소개 등 제주도에서의 특별한 겨울여행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 롯데렌터카에 따르면 내년 2월말까지 7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신 컨버터블 3종(벤츠 C200 카브리올레, BMW428i, 미니쿠퍼)과 테슬라 모델S를 비롯한 전기차(현대차 아이오닉 일렉트릭, 쉐보레 볼트 EV) 대여자가 대상이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설연휴는 제외된다.


아울러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는 겨울철 눈길∙빙판길에서의 안전운행을 돕기 위해 전차종 트렁크에 스노우체인을 비치했다. 대부분 차종 앞좌석에 열선시트를 장착했으며 휴대용 핫팩을 제공해 따뜻한 여행을 지원할 방침이다.

이외에도 업계최초로 서비스 담당직원이 직접 짐을 받아서 옮겨주는 ‘수하물운반서비스’ 와 롯데마트몰에서 미리 주문한 상품을 렌터카와 함께 픽업할 수 있는 ‘롯데스마트픽’, 폴라로이드 카메라 무료대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겨울 제주도 추천여행지도 소개했다. ▲동양에서 가장 큰 동백 수목원, ▲카멜리아힐 ▲국내 최대 수족관 아쿠아플라넷 제주 ▲세계 신화와 전설을 테마로한 제주신화월드를 선정했다. 연말까지 롯데렌터카 이용객에게는 제주신화월드 내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 10% 할인 및 1만원 상당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추천 맛집으로는 ▲전복물회 맛집 ‘순옥이네명가’와 ▲제주 고기국수를 맛볼 수 있는 ‘자매국수’ ▲제주도민이 찾는 횟집 ‘해마촌’, ▲제주 토속음식점 ‘황금어장’을 꼽았다.

이 외에도 제주도민이 추천하는 여행지와 맛집은 오토하우스 내에 있는 플로어 매니저(Floor Manager)에게 문의하면 맞춤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신상훈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 지점장은 “겨울철 제주도 여행을 위해 롯데렌터카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이 편안한 휴식을 만끽하고 특별함을 경험하도록 다양한 고객감동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제주 오토하우스가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