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튜어트 와이츠먼
2018SS 글로벌 캠페인은 과거 스튜어트 와이츠먼 뮤즈였던 40대 케이트 모스와 2015년부터 뮤즈로 활동 중인 20대 지지 하디드의 만남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상징적인 두 명의 슈퍼모델을 통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나타낸 것. 여기에 남성 슈퍼 모델인 조단 바렛(Jordan Barrett)까지 등장해 대담하고 새로운 느낌으로 여성의 강렬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사진=스튜어트 와이츠먼
한편 지지 하디드와 케이트 모스가 신은 스튜어트 와이츠먼 18SS신상 IRISES(아리리스) 로퍼와 FRINGENUDIST(프린지누디스트) 스트랩 샌들힐 등 다양한 컬렉션은 곧 한국에서도 출시된다.<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