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Bugaboo)가 차세대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Bugaboo Fox)’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부가부

부가부 폭스는 모듈형 스트롤러를 개발한 부가부만의 브랜드 독창성과 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아이에겐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하고 부모에게는 부드러운 주행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항공기 및 선박에 주로 사용되는 강인하면서도 가벼운 초경량의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튼튼하고 견고하지만 무게가 9.9kg으로 매우 가볍기 때문에 들어 옮기거나 계단을 오를 때 쉬울 뿐 아니라, 일체형으로 접을 수 있게 디자인되어 접었을 때 셀프 스탠딩이 가능하고 집이나 차에 보관하기 편리하다.

또한 상황에 따라 더 컴팩트하게 접을 수 있어 좁은 공간에 보관하기도 용이하다.


여기에 내부에 두 개의 내장 포켓이 있어 더욱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컵홀더와 같은 액세서리의 경우 통합 장착 포인트가 있어 간단한 클릭만으로 쉽게 탈부착할 수 있다.

그리고 부가부 폭스는 다양한 믹스&매치 옵션을 제공하는데, 코어(Core), 프리미엄(Premium), 시그니처(Signature) 세 가지 컬렉션 중에서 소비자가 좋아하는 소재나 색상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나만의 스트롤러를 만들 수 있다.

부가부 폭스는 오는 3월 1일 공식 출시될 예정으로, 2월 7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페어’에서 최초 공개 및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