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오는 5월 1일부터 4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SEOUL FOOD 2018)에 참가한다. 

에쓰푸드는 "Welcome to the S FOOD BAR"라는 컨셉으로 바(Bar) 형태로 기획된 공간에서 "Solution & Promise"를 주제로 특별한 솔루션을 고객에게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식품업계 종사자, 일반 참관객 등 방문자 특성에 따라 맞춤화된 식품 솔루션을 제안한다.

▲ 에쓰푸드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특히 부스를 방문한 업계 종사자의 경우 준비된 피자와 샌드위치 메뉴를 시식해 보며 새로운 메뉴 솔루션을 제안 받을 수 있다. 메뉴와 관련된 육제품, 빵, 소스 등 각각의 제품도 별도로 맛볼 수 있어 시식을 하면서 편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일반 고객들을 위해 에쓰푸드에서 운영 중인 '존쿡 델리미트'의 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을 구성하여 제품을 소개한다. 존쿡 델리미트의 델리미트, 건조육, 베이컨, 소시지 등 육제품은 물론 존쿡 마스터의 브레드, 존쿡 소스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에쓰푸드는 전시 기간 중 특별한 클래스 & 이벤트를 운영한다. 마이스터 존 마크(John Mark)의 정통 육제품 시연 및 기네스 보유 장인의 하몽 커팅 쇼가 진행되며 푸드 쉐어링 캠페인, 현장 SNS 참여 이벤트 등 새로운 식문화를 보고, 듣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에쓰푸드 부스는 킨텍스(HALL 2)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