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의 고급화 프리미엄화를 추구하고 있는 ‘얌샘김밥’이 이번엔 배달전문 서비스를 시행한다.

혼밥, 반외식, 가심비 등의 트렌드를 관통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얌샘김밥은 8월1일부터 콜센터를 통해 단체주문과 개별주문을 받고 있다.

/ 얌샘김밥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콜센터는 현재 직영점을 포함해 57개 매장에서 진행중이며, 향후 전국매장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주문가능여부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콜센터 런칭은 일부 매장에서 시행되고 있으며, 전국 얌샘김밥 추가 홈서비스 확장할 계획이다"라며 "콜센터 배달여부는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얌샘김밥은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아 비수기 없이 안정적으로 운영 가능하게 구성되었다. 특정 식사 시간대에만 고객층이 몰리지 않고, 영업시간 내내 꾸준한 매출을 낼 수 있어 인력 관리도 편리하다. 또 포장·배달·24시간 운영 등 다양한 매출 전략으로 가맹점 매출이 극대화되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또 오는 9월 5일(수), 서울 영등포 본사에서 프리미엄 김밥, 분식 프랜차이즈, 18년 성공창업노하우를 소개하는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