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는 고객이 많은 만큼 경쟁이 치열한 고깃집도 최근에는 변화의 바람이 거세다. 가심비를 만족시키는 브랜드가 있는가 하면 건강을 콘셉트로 내세운 브랜드도 등장했다.
/ 고을래이베리코흑돼지 메뉴판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고을래이베리코흑돼지’는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이베리코 흑돼지를 취급한다. 이베리코 흑돼지는 스페인산 돼지고기로 일반적인 돼지고기와 다른 식감으로 최근에는 대형마트에서까지 판매될 정도로 대중화되고 있다.
고을래이베리코흑돼지는 참숯훈연고온숙성 기술로 흑돼지를 구워 깊은 맛을 살렸다. ‘고을래이베리코흑돼지’는 가맹점주들의 수익 극대화를 위해 주력하고 있다.
고을래 이베리코흑돼지는 국내에 이베리코흑돼지 열풍을 일으킨 주역이다. 이베리코는 죽기 전에 꼭 먹어야 할 세계 음식 재료에 선정된 스페인 흑돼지다.
여기에 육질이 풍부해 국내 품종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주 흑돼지를 더했다. 고을래 이베리코흑돼지의 또 하나 성공 포인트는 참숯훈연고온숙성 기술을 적용해 풍미를 높였다는 점이다.
삼겹살 고깃집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고을래이베리코흑돼지'는 숙성 기술이 고기 맛의 차별화를 주는 만큼, 기존 경쟁업체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확보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