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커피전문점 브랜드 최초로 버터를 넣은 커피 ‘빠다커피’를 MD상품으로 출시하고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빠다커피는 방탄커피(Bulletproof coffee) 또는 버터커피로 잘 알려진 커피를 탐앤탐스 고유의 맛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방탄커피의 유래처럼 총알을 막아낼 만큼의 강한 에너지와 높은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탐앤탐스 빠다커피는 에티오피아와 브라질의 엄선된 원두에 뉴질랜드산 무염 버터, MCT 오일을 넣어 원두 본연의 깊고 풍부한 향과 버터의 고소한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 탐앤탐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탐앤탐스 관계자는 “온라인에서 방탄커피 레시피를 쉽게 찾을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즐겨 마시지만 제조가 쉽지 않고 번거로운 것이 사실이다”라며 “탐앤탐스 전국 매장 어디서든 빠다커피를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번거로운 제조는 그만, 간편하게 즐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탐앤탐스는 4월 8일까지 한 달간 빠다커피 출시 기념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에서 구매한 영수증 하단에 ‘빠다’ 2행시를 작성한 후 사진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 #탐탐빠다커피 #커피버터를만나다 #빠다커피 #탐앤탐스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 시 빠다커피 구매 인증샷 또는 게시글 내 음용후기를 함께 작성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110명을 선정해 뮤지컬 ‘그리스’ 초대권과 영화 ‘헬보이’ 예매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4월 1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탐앤탐스 빠다커피는 3월 중순부터 탐앤탐스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