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대오 위드위 이사, 우동효 플라시스템 팀장, 김기준 위드위 본부장(왼쪽부터)/사진제공=위드위
꽃배달 공유경제 기업 플라시스템이 23일 관광공유 플랫폼 위드위와 협약을 맺고 새로운 꽃배달 상품을 개발 출시했다.이번 꽃배달 상품은 7만원 꽃배달 상품을 주문하면 꽃배달과 함께 위드위 플랫폼 카드도 전달돼 위드위 스비스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위드위 서비스는 전국의 100개 호텔과 100여개 골프장, 요트, 리조트를 할인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상조를 정찰제로 제공하고 있다. 제휴상품들은 위드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라시스템은 콜센타와 관리서비스를 공유하는 꽃배달 공유서비스 업체로 년간 40만건의 꽃배달 서비스를 공유하고 있다.
우동효 플라시스템 팀장은 “이번 위드위와 함께 꽃배달 서비스 상품을 개발하여 출시하게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꽃배달을 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플라시스템이 꽃배달 업계에 새로운 이정표를 찍을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김기준 위드위 플랫폼 본부장은 “위드위 플랫폼에 더욱 더 많은 기업들을 제휴하고 다양한 상품을 개발함으로써 부산, 울산, 경남을 대표하는 공유경제 플랫폼으로써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