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Tria)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는 블루 라이트 파장이 여드름과 뾰루지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하고 염증을 예방해 깨끗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는 가정용 의료기기다. 한국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승인을 완료했다.
트리아는 최근 멜로망스 김민석이 주연을 맡아 이슈가 된 웹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에 해당 제품이 노출되면서 고객 문의도 이어져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리그램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10월20일까지 트리아뷰티 코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하고 ‘참여완료’ 댓글을 달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브랜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트리아는 총 3명을 추첨해 드라마 속 제품과 동일한 여드름 치료용 홈케어 디바이스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10월 23일에 트리아뷰티 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웹드라마의 OST가 이슈가 되면서 전체 에피소드를 ‘정주행’하는 분들이 많다고 들었는데 실제로 드라마를 보고 제품에 대해 문의하는 고객들도 많아 관심에 대한 감사를 표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웹드라마 노출처럼 소비자들에게 좀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방안들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