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겨울왕국 티켓. /사진=메가박스 제공

21일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가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의 ‘오리지널 티켓’을 공개했다.  

오리지널 티켓은 이날부터 '겨울왕국2'를 메가박스에서 관람하는 멤버십 고객에 한해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수령 방법은 당일 관람 종이 티켓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멤버십 확인 후 좌석당 1매의 오리지널 티켓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3종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이날 개봉한 속편 '겨울왕국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주인공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담았다. '겨울왕국'은 지난 2014년 국내 개봉 당시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으며 천만이 넘는 관객수를 동원한 영화다. 특히, 영화에 삽입된 OST ‘렛 잇 고(Let it go)’는 전 세계에 신드롬을 일으켰다.
'겨울왕국2' 오리지널 티켓은 총 3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각각 엘사가 마법을 부리는 이미지, 안나와 올라프가 함께 얼음배를 타는 이미지, 그리고 눈꽃 이미지를 담고 있다. 특히, 이번 오리지널 티켓은 겨울왕국을 상징하는 ‘얼음’을 메타포로 삼아 광택 재질의 종이를 사용해 얼음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담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테두리는 하얀 성에가 서린 모습을 구현해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한편 ‘오리지널 티켓’은 영화의 경험을 가장 의미 있는 방식으로 간직하고자 하는 관객들을 위해 선보인 신개념 티켓으로 지난 7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시작으로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조커'의 티켓을 공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