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의류 브랜드 아페쎄(A.P.C.)와 미국 스트릿 브랜드 칼하트WIP(Carhartt WIP)가 다시 한번 뭉쳤다.







©A.P.C.





지난 2011년부터 2013년까지 네 번의 협업을 해온 두 브랜드는 이번 2020년도 다섯 번째 협업 인터랙션(INTERACTION) 프로젝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A.P.C.의 마지막 알파벳을 칼하트WIP의 ‘C’ 엠블럼으로 바꿔 완성한 로고에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아이코노그래피의 조합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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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컬렉션에서는, A.P.C.가 재해석해 자체 원단으로 재생산한 칼하트 WIP의 아이코닉한 아이템들을 볼 수 있다. 칼하트의 클래식한 미시간 초어 코트는 투박한 캔버스 원단에서 매끈한 코튼 소재로 다시 제작됐다. 칼하트 특유의 워크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패치 포켓과 워시드 데님의 디테일을 포함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카키, 그린, 블루와 그레이 컬러 팔레트를 활용한 100% 유기농 코튼 티셔츠, 스웻 셔츠, 후드티를 비롯해 칼하트 WIP의 시그니처 아이템 비니가 캐시미어가 포함된 버전으로도 출시된다. 또한 지갑과 모자, 시계, 목걸이, 팔찌 등 액세서리, 토트백과 백팩 등 실용적인 가방도 구성됐다.





이번 캠페인은 포토그래퍼 마테오 몬타나리(Matteo Montanari)가 파리, 앤트워프, 런던의 아페쎄와 칼하트WIP 스태프들과 함께 촬영했다.





한편, 화제를 모은 인터랙션 라인은 다가오는 1월 10일 금요일, 오픈을 앞둔 압구정 로데오 A.P.C. 팝업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동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