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네는 1981년부터 40년간 닭갈비 메뉴와 철판 볶음밥 메뉴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브랜드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평가한 5개 범주(가맹본부, 계약, 가맹점 지원, 관계, 시스템 성과)에서 우수 브랜드로 선정 1등급을 받게 됐다.
/ 유가네 제공
특히, 닭갈비 브랜드에서는 단독으로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이 되며 브랜드 가치와 닭갈비 브랜드 1위 경쟁력을 입증했다.
유가네닭갈비는 각종 음식을 치즈에 찍어 먹는 ‘퐁듀’메뉴가 유행할 때 닭갈비 업계 최초로 ‘퐁듀’ 메뉴 아이템을 적용해 닭갈비를 치즈에 찍어 먹는 ‘치즈퐁닭’을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유가네 관계자는 ”가맹점과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가 된다는 경영이념으로 다양한 본사 마케팅 활동 지원, 꾸준한 신메뉴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며, ”단순히 유행만 좇아 반짝하는 브랜드가 아닌, 오랜 시간 고객 곁에 존재하는 장수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유가네 관계자는 ”가맹점과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가 된다는 경영이념으로 다양한 본사 마케팅 활동 지원, 꾸준한 신메뉴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며, ”단순히 유행만 좇아 반짝하는 브랜드가 아닌, 오랜 시간 고객 곁에 존재하는 장수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는 매년 꾸준한 메뉴 개발, 마케팅 활동 지원, 티몬 프로모션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18년도 상반기 대비 19년도 작년 대비 오픈 성장률 167%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유가네는 제주동홍점, 화성남양점, 김천혁신도시점 계약을 완료하며, 1월 전국 200호점을 돌파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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