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코노미 트렌드에 발 맞춰 콤팩트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의 1인 메뉴 황금올리브™ ‘4치’ 18일 출시
lMZ세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젊고 트렌디한 메뉴 지속 출시 예정…젊은 BBQ 이미지 제고 기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는 ‘혼코노미’ 트렌드에 발맞춰 인기 메뉴인 황금 올리브 치킨과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스모크 치킨 등을 콤팩트하게 구성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1인 메뉴인 황금올리브™ ‘4치’를 18일부터 선보인다.


제너시스 BBQ는 2000년 전체 가구의 15.6%이었던 1인 가구 비중이 2019년도에는 29.8%로 크게 증가하면서 ‘혼코노미’나‘혼밥러’들을 위해 HMR(Home Meal Replacement) 제품, 1인용 가전, 소포장이 유통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고 있어 이들에게 가성비 높은 제품을 개발했다.

‘건강한 나를 위한 만만한 4치’를 표방하는 황금올리브™ ‘4치’는 ‘4치’라는 이름처럼 황금올리브™ 닭가슴살 4조각으로 이루어진 ‘4치 단품’과 4치 단품에 스모크치킨 한 조각을 추가한‘4치 SET1’, 4치 단품에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한 조각을 추가한 ‘4치 SET2’의 세트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스페인산 최상급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사용해 바삭하고 육즙 가득한 BBQ의 대표 메뉴인 황금올리브™ 닭가슴살 4조각으로 구성된 4치 단품은 79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다리살만을 엄선해 물참나무 향이 잘 스며들도록 훈연하여 촉촉한 육질이 일품인 스모크치킨 한 조각으로 구성된 ‘4치 SET1’과 300년 전통의 자메이카 오리지널 저크 소스를 두 번 발라 ‘매콤달콤한 감칠맛’이 특징인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한 조각이 포함된 ‘4치 SET2’는 각각 10,900원, 11,900원으로 입맛에 따라 즐길 수 있다.

BBQ의 관계자는 “혼밥, 혼술을 즐기는 소비자, 가볍지만 든든한 한끼가 필요한 여성분들, 방과 후 수업이나 학원 시간으로 인해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학생 등에게 황금올리브™ ‘4치’가 간편하면서 건강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메뉴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트렌디하고 건강한 메뉴를 지속 선보여 보다 젊은 BBQ 이미지를 확산시켜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BBQ의 황금올리브™ ‘4치’는 모바일과 홈페이지, 배달앱 등을 통해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