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환자용식품 ‘뉴케어’의 새로운 TVCF를 16일 선보였다.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환자용식품 ‘뉴케어’의 새로운 텔레비젼(TV) CF를 16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노화로 인해 약해지신 부모님을 안타까워하는 자녀들의 모습을 공감할 수 있게 담아내는 데 초점을 맞췄다. TV CF는 ‘아버지’ 편과, ‘어머니’ 편 총 2편으로 예전과 달리 약해지신 부모님을 챙기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뉴케어’는 신규 TV CF 온에어를 기념해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웰라이프 쇼핑몰을 통해 TV CF 공유하기, 퀴즈 맞히기, 부모님께 손편지 쓰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특히 손편지 쓰기는 부모님께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로, 부모님을 향한 소중한 마음을 남긴 참여자를 대상으로 당첨자를 선정한다. 부모님께 드릴 수 있도록 당첨자가 응모한 내용으로 제작된 손편지, 카네이션과 ‘뉴케어 구수한 맛 선물세트’가 상품으로 배송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뉴케어’는 집중 영양 관리가 필요한 환자들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TV CF를 시작으로 환자용식품을 넘어, 일상에서도 영양 관리가 필요한 일반 소비자들의 균형영양식 제품으로 저변을 넓혀가겠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