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이번 캠페인은 지그재그의 첫 브랜드 캠페인으로 2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동시에 누구나 원하는 옷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모바일 쇼핑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기획됐다.지그재그 모델로 선정된 한예슬은 스타일 아이콘 여배우다. 크로키닷컴은 늘 새로운 시도를 하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고, 입고 싶은 옷을 자유롭게 코디하는 한예슬의 다채로운 매력과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다양성'과 '원하는 옷을 쉽게 찾는다'는 지그재그의 브랜드 핵심 가치와 일치한다며 모델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브랜드 캠페인은 오는 5월 4일 유튜브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8일 TV 광고 온에어 등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진행될 계획이다.
서정훈 크로키닷컴 대표는 "최근 SNS를 통해 전 연령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한예슬의 이미지가 다양한 연령대를 대상으로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지그재그의 비전과 일치해 함께 하게 됐다"며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 향상을 위한 노력을 기울여 온 지그재그가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보다 다양한 연령대에 인지도를 높이며 대중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